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4.11.11 11:25

신인그룹 위너, '멜론 뮤직 어워드'서 화려한 퍼포먼스 선보인다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오는 13일 개최되는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 '2014 멜론 뮤직 어워드'에 출연을 확정한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화려한 무대를 준비했다.

음악사이트 '멜론'을 운영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플러스미디어는 11일 "'2014 멜론 뮤직 어워드'에 신인그룹 위너가 대형신인 타이틀에 걸맞는 화려한 퍼포먼스 콘셉트를 전격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13일 서울 잠실에서 열리는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데뷔하자마자 차트 줄세우기를 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신인그룹 위너(WINNER)의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이들은 방송에서 보여준 적 없는 곡들을 재해석해 댄스, 보컬, 밴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각 멤버들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올해 대표곡 '공허해'를 색다른 버전으로 편곡해 노래하며, 아주 강렬한 뮤직비디오 영상을 준비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위너는 멜론 뮤직 어워드 현장을 찾은 여성 팬들을 위한 맞춤 퍼포먼스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인기 TV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의 에네스 카야와 줄리안 퀸타르트를 비롯해 다방면으로 종횡무진 중인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김연우, 배우 홍종현, 가수 윤상 및 모델 겸 배우 남주혁 등 인기 스타들이 화려한 퍼레이드로 시상자로 나서면서 이날 시상식의 열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한편, 멜론 뮤직 어워드의 부문별 수상자를 가리는 2차 온라인 투표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웹사이트 (awards.melon.com) PC웹 및 모바일에서 TOP10에 선정된 10인(팀)을 대상으로 한 아티스트상, 베스트송상, 앨범상을 비롯해 네티즌인기상 등 각 부문별 수상자를 직접 뽑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2014 멜론 뮤직 어워드'는 오는 11월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MBC뮤직, MBC every1, MBC Queen, 멜론, 1theK 유튜브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