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06 14:57

'도시어부5' 주상욱, 1,000만 원 장비 중고 거래 결심한 이유는?

 채널A ‘도시어부5’
채널A ‘도시어부5’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7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5)에서는 추자도 갯바위 감성돔 낚시가 공개된다.

이날 추자도 선상 참돔 낚시에서는 박진철과 김동현의 더블 히트가 오후 낚시의 시작을 알린다. ‘대물의 성지’라는 추자도의 명성답게, 두 사람은 대물의 기운이 느껴지는 참돔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반면, 오후 낚시 시작 후 한 마리도 낚지 못한 이경규는 “잡어 한 마리라도 잡으면 배지는 방어해요”라는 구PD의 말에 다시 한번 희망을 가지고 낚싯대를 던진다. 곧이어 이경규에게도 입질이 찾아오고 온 힘을 다해 사투한 이경규에게 선물과도 같은 참돔이 찾아온다. “배지 안 뺏긴다!”라며 환호하던 순간도 잠시, 어처구니없는 상황에 이경규의 참돔이 무효가 될 위기에 처하는데. 처음 보는 광경에 선장님마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주상욱은 “나 이거 하면서 1,000만 원 썼어”라며 어복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지만, 낚시 내내 참돔 꽝을 맛보며 ‘삼재 주의보’가 발령된다. 계속되는 나 홀로 무입질에 주상욱은 “서울 가는 길에 중고 거래나 해야지”라며 낚시 포기 선언까지 한다. 이에 김동현은 “경쟁을 떠나서 형도 잡았으면 좋겠어”라며 라이벌 주상욱의 낚시를 응원하는 웃픈 상황이 펼쳐진다. 어부들이 한마음으로 주상욱의 낚시를 응원하는 가운데, 드디어 주상욱에게도 고대하던 입질이 찾아오는데. 

추자도에서의 두 번째 날에는 ‘섬생이’라는 갯바위 포인트에서 낚시가 펼쳐진다. 오늘 기상을 묻는 구PD의 질문에 박진철 프로는 “주의보가 발효되기 직전의 상황이에요”라며 험난한 낚시를 예고한다. 바람에 나뒹구는 물건들과 휘청거리는 제작진까지 극한의 낚시 상황이 펼쳐지고, 급기야 옆자리에 출조를 나온 다른 조사들은 기상 악화로 낚시 도중 철수까지 강행하는데. 과연 낚시꾼들도 모두 떠난 갯바위에 남은 어부들은 대물 감성돔과 함께 무사히 육지로 복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역대급 기상 상황과 악조건 속에서 과연 어부들은 감성돔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내일(7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5’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