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1 09:34

김동완, 솔로 컴백 초읽기… 21일 ‘He_Sunshine’ 발표

▲ 김동완은 11일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씨아이ENT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신화 김동완이 솔로 가수로 전격 컴백한다.

김동완이 오는 21일 자정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하며 6년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은 솔로 가수 김동완의 향후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21일 ‘He_Sunshine’의 발표에 이어 12월에는 ‘He_Starlight’을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달과 다음 달 각각 발표되는 디지털 싱글 ‘He_Sunshine’과 ‘He_Starlight’는 내년 그룹 신화 활동 이후 발매될 김동완의 미니앨범과 정규앨범의 선공개곡의 성격으로 앞으로 솔로 가수 김동완으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김동완의 디지털 싱글 발표 소식과 함께 11일 공개된 재킷 사진은 김동완의 음악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최대한 이끌어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동완 소속사 씨아이ENT 관계자는 “그 동안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한 김동완이 오랜만에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팬 여러분을 찾는다”며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하는 김동완은 20일 악스홀에서 미니 콘서트 ‘He’를 개최하며 이 달 자신의 글과 사진을 담은 포토 에세이 출간 또한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