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3.06 09:57

에이스(A.C.E), 3년 만 음방에 1위 후보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이스(A.C.E)가 는 PETFLIX 프로젝트의 신작으로 지난달 여섯 번째 미니앨범 'My Girl : "My Choice"'(마이 걸 : "마이 초이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y Girl'(마이 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y Girl'은 자신의 존재를 발견하고 과감히 그 의미를 찾아나서는 여정에 대한 곡이다. 따뜻한 사운드의 디스코 팝 장르로 경쾌하고 설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이동훈이 작사에 참여한 가사도 진정성을 더한다. 무엇보다 박준희·이동훈·와우·김병관의 성장한 보컬이 스토리텔링을 더욱 탄탄하게 완성하고 있다.

컴백 후에도 음악 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에이스의 남다른 기획력과 준비성도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체 콘텐츠 '에이스 컴퍼니'와 '1000 포스트 챌린지' 또한 PETFLIX라는 큰 틀을 공유한다. OTT를 연상시키는 PETFLIX 프로젝트를 통해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에이스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이에 'My Girl'은 글로벌 차트 호성적에 이어 전날(5일) 방송된 SBS M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며 에이스의 상승세를 입증했다. '더쇼'에서 에이스는 'My Girl'과 함께 글로벌 팬들을 위해 'Effortless'(에포트리스) 영어 버전 라이브 무대도 선보였다.

막내 강유찬까지 전역하며 완전체로 재회한 에이스는 'My Girl'의 다양한 활동 및 콘텐츠 공개를 시작으로 2024년 내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