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05 17:06

'미우새' 김희철 절친 장근석 이홍기와 집들이, 빨간색 소파 침대는 어디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2년 만에 김희철 집이 공개되었다. 연예계 사모임 '쪼금 사이코 같지만 볼수록 매력 있다'라는 뜻의 멤버인 절친 장근석 이홍기가 처음 방문했다.

김희철 집에서 눈에 띄는 건 화이트 인테리어와 빨간색 포인트의 소파와 침대였다. 벽, 바닥, 거실, 침실, 화장실까지 온통 하얀색으로 도배되어 있으며 거실 중심을 잡고 있는 빨간 소파의 김희철의 독특한 ‘흰철하우스’는 母벤져스를 놀라게 했다.

이날 관심을 집중 받았던 소파 침대 브랜드는 프리미엄 친인체 소파 침대 전문 브랜드 헷세드 (HASSED)로 알려졌다.

헷세드 관계자는 "김희철 님이 사용중이신 헷세드 피넛 소파는 간결하고 세련된 라인으로 독특하고 창의적인 디자인 소파로서 시각적으로 넓게 트여 보이는 효과와 인체공학적 설계가 가미되어 일상의 즐거움을 더해준다"라고 밝혔다.

또한 "아모르 침대의 경우 탈라레이 공법의 프리미엄 라텍스 매트리스와 피부 친화적인 헷세드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라고 덧붙혔다.

침대 소파 전문 브랜드 헷세드는 송파 본점을 시작으로 강남 압구정점, 인천 송도점, 중부 대전점, 호남 광주점, 대구 수성점, 부산 해운대점까지 전국 7개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