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05 09:36

'미스트롯3' TOP7 정서주-나영-배아현-미스김-오유진-김소연-정슬, 결승전 당일 대국민 온라인 팬미팅 개최

TV CHOSUN ‘미스트롯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TV CHOSUN ‘미스트롯3’가 결승전을 앞둔 오는 7일오전 9시 네이버 TV에서 TOP7 대국민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과 선 박지현이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안성훈과 박지현은 ‘미스트롯3’ 스페셜 마스터이자 5라운드 삼각대전에서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 사상 최초로 혼성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치며 TOP7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안성훈, 박지현이 TOP7 온라인 팬미팅 스페셜 MC로 함께 하며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미스트롯3’는 새로운 트로트 여제 탄생을 위한 단 하나의 무대 결승전만 남겨두고 있다. 특히 지난 29일 준결승전에서 공개된 TOP7 신곡이 트로트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의 위엄을 다시 한 번 과시하고 있다.

멜론과 지니 음원 순위는 결승전 최종 진선미 선발에 반영되는 가운데 ‘눈꽃 보이스’ 정서주의 ‘바람 바람아’를 시작으로 ‘정통 트로트 강자’ 나영의 ‘99881234’, ‘꺾기 인간 문화재’ 배아현의 ‘100일’, ‘해남 처녀 농부’ 미스김의 ‘홍실’, ‘무결점 트로트 챔피언’ 오유진의 ‘예쁘잖아’, ‘만능 트로트걸’ 김소연의 ‘오케이’, ‘고막 여친’ 정슬의 ‘사랑학개론’이 트로트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TV CHOSUN ‘미스트롯3’ 최종회는 오는 7일(목) 평소보다 30분 이른,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