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방송
  • 입력 2024.03.05 09:55

'수지맞은 우리', 유쾌한 스토리 예고 1차 티저 영상 공개

사진 제공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1차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1차 티저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수지맞은 우리’ 1차 티저가 공개됐다. (URL: https://naver.me/5zliAFlg)

오는 25일(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 극본 남선혜 / 제작 몬스터유니온) 측은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섭외 1순위 방송인이자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인 함은정은 겉으로는 당차고 부족함 없어 보이지만 그 속에 아픔을 지닌 ‘진수지’ 역을, 백성현은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채우리’ 역을 맡았다.

‘수지맞은 우리’ 측이 4일(어제)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는 능력 만렙 진수지에 착붙한 함은정과 이를 탐탁지 않아 하는 채우리에 몰입한 백성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타 의사 진수지’라는 문구 속 당당하게 등장한 함은정은 본업인 의사뿐만 아니라 셀럽, 작가, 방송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함은정은 짧은 영상 속에서도 다채로운 면모를 지닌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이어 함은정의 얼굴이 돋보이도록 판넬을 들고 있던 백성현이 등장하고, 이제 더는 못하겠다며 “선생님 의사예요? 연예인이에요?”라면서 언짢아하는 등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장면은 앙숙 관계에 놓인 함은정과 백성현이 만들어 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이번에 공개된 ‘수지맞은 우리’ 1차 티저 영상은 단 30초만으로도 유쾌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극과 극 성향의 함은정과 백성현이 이끌어 갈 두 가족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25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