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4.03.05 09:00

클리오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토리, 첫 팝업스토어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토리’의 첫 팝업스토어가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주제는 ‘스킨에 닿는 패드 연구소’로 패드 원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차별화된 더마토리만의 원단을 소개한다. 팝업스토어 내 실제 원단 감기는 기계를 설치하고, 원단 표현 및 레일 구조물 등을 활용해 팩토리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더마토리만의 원단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피부진정, 모공케어, 탄력케어 등 제품의 키포인트로 구성한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젤리빙고게임, 블랙헤드제거게임, 탄력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첫 날인 2월 29일에는 더마토리의 모델 도경수가 오픈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올리브영 구매고객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했으며, 사인이 담긴 제품을 증정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방문 고객을 위해 게임 및 포토존 인증샷 완료 시 다양한 선물들을 증정하고, 도경수 사인 굿즈 응모권을 제공해 팝업 종료 후 매일 더마토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마토리 브랜드 관계자는 “더마토리의 베스트 제품인 스킨 패드의 차별화된 원단을 많은 소비자들이 더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해당 팝업을 기획했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진정성이 고객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에만 구매 가능한 히든 QR 코드를 통해 올리브영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더마토리의 대표 패드 3종을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