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4.03.04 07:58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프랑스 안티다크스팟 부문 16년 연속 1위 차지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꼬달리(CAUDALIE)의 베스트셀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이 프랑스 안티다크스팟 부문 1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비노퍼펙트 세럼은 기미, 잡티 등 다크 스팟을 완화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세럼이다. 비타민 C보다 62배 높은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꼬달리의 핵심 성분인 포도나무 줄기 수액 ‘비니페린’이 함유되어 세럼 8주 사용 후 다크 스팟이 63% 완화되는 효과가 임상 실험으로 입증됐다.

꼬달리는 1995년 프랑스 보르도의 와이너리에서 시작된 클린 뷰티 브랜드로, 포도씨와 포도나무 줄기 수액 등 포도에서 발견한 놀라운 성분들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꼬달리는 2012년부터 환경보호 협회 "1% for the Planet " 회원으로, 전세계 연 매출액의 1%를 환경 보호를 위해 기부하고 있다. 유럽 및 뷰티 산업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기부하고 있는 꼬달리는, 지금까지 8개국에 1천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었고, 동물 실험 반대, 친환경 캠페인 등을 실천하며 더 푸른 지구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꼬달리의 전 제품은 자연유래성분을 95% 이상 함유⁽⁶⁾하고 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꼬달리의 비노퍼펙트 라인은 꼬달리 공식몰, 세포라, 시코르, 롯데ON, SSG닷컴, 현대H몰, 뷰티컬리, 무신사뷰티,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