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29 19:10

위너즈(Winnerz) 코인, 앱 가입ㆍ아시안컵 승부예측 이벤트 및 AMA 개최 '성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위너즈는 위너즈 앱 가입 경품 이벤트와 2023 아시안컵 승부 예측 이벤트 및 AMA(Ask Me Anything) 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너즈 앱 신규 가입자를 위한 빅 이벤트

위너즈는 앱 신규 가입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1월말부터 4주간 진행된 이번 가입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 BBQ 황금 올리브 치킨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전달 됐으며, 등 총 71명의 당첨자들이 발표됐다.

2023 아시안컵 승부 예측 이벤트

스포츠 플랫폼을 표방하는 위너즈는 아시안컵이라는 큰 행사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8강부터 결승전까지 최소 1회 이상 승부 예측에 참여한 이들에게 추첨으로 100명에게는 BBQ 치킨 세트를, 1명에게는 130만원 상당의 '위너즈 NFT 멤버십 화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지만, 대한민국이 결승에 진출하지 못함에 따라 위너즈 멤버십 NFT 지급자는 나오지 않았다.

위너즈 AMA(Ask Me Anything) 행사 성황리에 종료

위너즈는 지난 2월 7일 GMT 오전 2시(한국시간 오전 11시)에 바이낸스 라이브(Binance Live)를 통해 위너즈의 AMA(Ask Me Anything)를 개최했다.

AMA는 주최자인 위너즈가 참석자들의 질문에 응답하는 간담회 형식의 Q&A 행사이다. 이번 AMA는 상황적인 이유로 바이낸스 라이브의 텔레그램 채널에 서면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약 45분 동안 총 10개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었다. 질문은 위너즈의 주요 기능, 플랫폼 경험, 스포츠 센터,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등에 관한 것이었다. 약 34,000명의 청중이 AMA 채널에 있었고, 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위너즈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대중과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