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0 15:51

[S영상] AOA ‘사뿐사뿐’과 다른 매력 ‘Time’ 무대 공개 (AOA 쇼케이스)

▲ AOA가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사뿐사뿐’에 이어 수록곡 ‘Time’ 무대도 공개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대중의 판타지를 겨냥한 콘셉트로 ‘콘셉트돌’, ‘로망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걸그룹 AOA가 이번에는 캣우먼으로 파격 변신하고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을 발매한다.

AOA는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YES24 무브홀에서 개그맨 허경환의 사회로 ‘사뿐사뿐’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타이틀 곡 ‘사뿐사뿐’은 가요계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AOA가 ‘짧은 치마’, ‘단발머리’에 이어 세 번째 합작한 타이틀 곡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사뿐사뿐’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예뻐 보이고 싶은 여자의 앙큼한 마음을 당당하게 표현한 곡으로 고양이의 살랑거리는 움직임을 본뜬 안무가 가사와 조화를 이루며 ‘AOA표’ 음악을 완성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AOA는 사뿐사뿐과 달리 차분하면서 매혹적인 ‘Time’ 무대도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사뿐사뿐’과 함께 인트로의 팬송 ‘AOA’를 비롯해 ‘여자사용법’, ‘단둘이’, ‘Time’, ‘휠릴리’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걸그룹 AOA는 2012년 ‘엘비스(Elvis)’로 데뷔해 ‘겟아웃’, ‘모야’, ‘흔들려’에 이어 올해 상반기 ‘짧은 치마’와 ‘단발머리’로 흥행 2연타에 성공하며 차세대 걸그룹으로 우뚝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