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29 16:22

지방흡입, 시간 단축 도움 지방추출주사 대안으로 고려해 볼 수 있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나 원치 않는 부위의 군살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라면 한번쯤 고민해보는 것이 바로 지방흡입이다.

쁘띠파티의원 하창욱 원장
쁘띠파티의원 하창욱 원장

그러나 지방흡입이라고 하면 비용과 시간 수술 후 관리에 대해 부담감을 가진 이들도 있다.

지방흡입수술을 진행한다고 가정하면 휴가를 내야 하거나 방학시즌에 진행해야 부담이 덜하지만 그렇지 못하는 지금 같은 시기라면 지방흡입수술이 아닌 지방추출주사와 같은 시술로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2mm캐뉼라를 통해 지방을 직접 추출하여 진행되는 시술로 지방흡입처럼 지방을 추출하기에 요요현상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몸 속 지방세포의 개수와 크기를 동시에 줄여주기에 효과가 비교적 좋은 편이며 방금 뺀 지방을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다. 

여기에 군살이 발생하기 쉬운 팔뚝, 허벅지, 복부 등 진행이 가능하며 동시 10부위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지방흡입은 대개 수술 후 불편한 압박복을 착용하기 마련인데 지방추출주사 룩팻의 경우 간단한 주사기로 지방을 추출하기에 압박복을 입지 않고 바비테이핑 만으로도 관리가 가능하다.

쁘띠파티의원 하창욱원장은 “지방추출주사는 흉터가 눈에 잘 보이지 않고 출혈이나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덜하다. 회복이 빠르고 지방흡입의 최대 부작용인 울퉁불퉁함도 적기 때문에 부담감이 적은 시술"이라며 “다만 개개인의 지방량과 상태에 따라 수술/시술법이 달리 들어가기 때문에 시술 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본인에게 맞는 수술법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