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3.01 09:01

30년 전통 간편식 제조기업 교동식품, 네고왕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30년 전통의 국내 가정 간편식 전문 기업 ㈜교동식품이 '네고왕' 을 통해 최대 70%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일 공개된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 스튜디오의 웹예능인 '네고왕'에서는 교동식품이 '국탕왕'으로 등장해 MC 홍현희와 교동식품 실온탕 네고를 거침없이 진행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교동식품 측은 “실온탕 누적 판매 3천만팩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와 같은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교동식품 네고왕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네고 세트는 총3가지로,  '대표 국탕 세트', '프리미엄 국탕 세트', '7끼 패기지'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 국탕 세트'는 총 6팩으로, 교동식품 실온탕 라인 중 인기가 많은 제품을 엄선하여 고른 제품이다. 이는 육개장 2팩, 돼지국밥 2팩, 설렁탕 2팩 세트이다.

'프리미엄 국탕 세트'는 교동식품 실온탕의 프리미엄 라인이며 총3팩으로, 순살 감자탕, 순살 갈비탕, 꼬리곰탕으로 이루어져 있다.

마지막 세트인 '7끼 패키지'는 집에 상시로 두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실온탕을 1팩씩 담아 구성한 제품이며, 이는 사골 곰탕, 황태 해장국, 설렁탕, 사골 우거지국, 소고기 미역국, 버섯 들깨탕, 소고기 무국으로 이루어져있다.

'국탕왕'으로 출연한 교동식품 김정환 부사장은 “모두가 어려운 요즘, 조금이나마 여러분들께 즐거움과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가 됐으면 한다”며, “맛있게 드셔주시고, 다시 찾아주시고, 주변에 입소문 내어 주신다면 더 없는 감사와 기쁨일 것”이라고 네고왕 프로모션에 대한 진행 소감과 소망을 밝혔다.

교동식품의 네고왕 할인 프로모션은 2/29 오후 6시 45분부터 3/4까지 교동식품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