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4.02.29 10:36

유세린, 베스트셀러 ‘하이알루론 3X’ 리뉴얼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독일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이 베스트셀러 하이알루론 라인을 리뉴얼한 ‘하이알루론 3X’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이알루론 3X’는  ‘히알루론산, 소야사포닌, 에녹솔론’ 3가지 주요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우고 피부 속 콜라겐을 부스팅을 돕는다. 피부 탄력 손실을 방어하는 3단계 효과로 주름 개선을 돕는 복합 포뮬레이션이다.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나이트크림, 컨센트레이트 3종의 성분과 효과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3X’ 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과 유세린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하이알루론 3X 아이크림, 컨센트레이트’는 전국 코스트코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알루론 3X 아이크림’은 이번 리뉴얼로 이전 제품 대비 3.7배속 빨라진 눈가 주름 개선효과로 업그레이드 됐다. 

‘하이알루론 3X 나이트크림’은 밤 사이에 얼굴부터 목주름까지 케어하는 고영양 고보습 나이트크림으로 과한 유분감 없이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알루론 3X 컨센트레이트’는 기존 플라스틱 용기에서 친환경 종이 패키지로 변경됐으며, 1병에 1주일씩 총 6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이루어져 주름이 생기기 쉬운 팔자, 목, 이마 부위의 주름과 길게 늘어진 사선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