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10 09:03

손호영, 태국 가수 ‘나튜’ 타이틀곡 피처링 참여

뮤비에도 출연…아낌없는 지원 사격

▲ 손호영과 나튜 셀카. ⓒCJ E&M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태국 꽃미남 가수 나튜가 로이킴의 노래를 처음으로 리메이크하며 선공개하는데 이어 타이틀곡에서는 손호영의 지원사격까지 받을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손호영과 로이킴의 든든한 지원사격을 받은 태국 꽃미남 가수 나튜는 오는 12일과 13일 선공개곡 ‘도통 모르겠네’와 타이틀곡 ‘잘할게(Feat. 손호영)’를 차례로 공개한다.

지난주 개인 SNS를 통해 '도통 모르겠네'라고 적힌 자필메모를 공개하며 깜짝 한국 가요계 컴백소식을 알린 나튜는 한국 가요계 정상의 두 아티스트의 도움으로 이번 음원 출시 및 한국 활동에 큰 힘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도통 모르겠네’의 원곡은 로이킴의 정규앨범 1집에 수록된 보석 같은 트랙으로 나튜는 이번 음원 발매로 인해 로이킴의 노래를 최초로 리메이크한 아티스트가 됐다.

‘도통 모르겠네’가 사랑 앞에 수줍은 남성의 설렘과 떨림을 담았다면 13일에 공개되는 타이틀곡 ‘잘할게’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주겠다 약속하는 곡이다.

나튜의 타이틀곡 피처링한 손호영은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으로 랩과 보컬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아낌없는 지원으로 나튜를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한국과 태국의 두 미소 왕자가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나튜는 “손호영 선배님과 로이킴의 도움으로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라며 “두 사람의 지원사격 덕분에 이번 한국에서의 활동이 더욱 기다려지고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이킴은 지난 2012년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를 통해 나튜와 만난 인연으로 이번 작업을 지원하게 됐다.

타이틀곡 피처링에는 피처링 가수를 찾다 과거 태국에서 아시아최고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히 활동한 손호영이 안성맞춤이라 여긴 나튜 측이 먼저 러브콜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손호영이 태국 활동 당시 좋은 기억과 최근 한국과 태국을 오가며 열심히 활동하는 나튜를 보고 흔쾌히 참여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나튜 측 관계자는 “한국 가요계 남자 솔로 꽃미남들의 도움으로 나튜가 큰 힘을 얻고 연습에 더욱 몰두하고 있다”며 “선공개 곡 ‘도통 모르겠네’는 원곡과 비교하며 듣는 재미를, 타이틀 곡 ‘잘할게’에서는 국경을 넘어선 두 훈훈한 선후배 가수의 콜라보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태국 ‘귀공자’ 나튜는 로이킴 정규 1집에 수록된 ‘도통 모르겠네’를 리메이크한 선공개 곡을 12일에 발매하고 다음날인 13일에는 손호영이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잘할게’가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