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방송
  • 입력 2024.02.29 10:14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X지현우, 반짝이는 케미 담은 2인 포스터 공개

사진 제공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사진 제공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미녀와 순정남’이 임수향과 지현우의 반짝이는 케미를 담은 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29일(오늘) 공개된 2인 포스터에는 초밀착한 채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임수향(박도라 역)과 지현우(고필승 역)의 투샷이 담겨 있다. 묘하게 닮은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임수향은 극 중 아역부터 험난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톱배우 ‘박도라’ 역을, 지현우는 성공하겠다는 야무진 꿈을 품고 있는 혈기왕성한 열정 가득 드라마 PD ‘고필승’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를 들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 또한 흥미롭다. 임수향과 지현우는 극 중 어린 대충(문성현 분)과 어린 도라(이설아 분)의 사진을 각자 한 쪽씩 들곤 찢어진 부분을 맞추며 웃고 있다. 임수향의 밝은 표정과 지현우의 부드러운 눈빛이 교차되며 설렘을 유발하고, 잠시 끊어졌던 과거의 인연이 운명을 극복해나가는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암시해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임수향과 지현우가 그려 나갈 케미스트리에 예비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미녀와 순정남’ 제작진은 “2인 포스터 속 두 주인공의 모습은 톱스타 도라에게 필승이 휘둘리는 관계를 나타냈다”며 “찢어진 사진은 잠시 끊어졌던 두 사람의 인연을, 이를 맞추려는 것은 가혹한 운명을 극복하고 사랑을 지켜나가는 이들의 ‘순정’을 의미한다. 그 어느 때보다도 반짝이는 호흡을 보여주는 두 사람의 순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