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28 19:01

오메가3 프로메가, 슈퍼마켙 소라 혈행건강 케어템으로 등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가 28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한 가운데,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브랜드 ‘프로메가’의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이 ‘슈퍼마켙 소라’의 이소라의 혈행건강 케어템으로 등장했다. 

‘슈퍼마켙 소라’는 엄격한 자기관리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지인을 초대해 토크쇼 형태로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게스트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이끌어내며 단기간에 구독자수 19만5000명을 확보하고, 매 콘텐츠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28일 오후 6시 공개된 이번 콘텐츠에서는 게스트 배우 김윤지를 위해 다양한 음식과 함께 혈행 관리를 위한 제품까지 준비하는 이소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소라는 “세상에는 너무 맛있는게 많다보니 자극적인 음식에 스트레스까지 더해지면 건강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다”며 건강 밸런스를 위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제품을 소개했다.

‘슈퍼마켙 소라’에서 이소라는 “오메가3는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해줘야 한다”며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알티지(r-TG) 타입이라 체내 흡수율이 높고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이라서 비린내가 적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프로메가는 2017년~2023년 동안 1위를 놓치지 않은 ‘7년 연속 1등 오메가3 브랜드’라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오메가3를 통한 혈행건강 관리를 시작해보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