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섹시포토
  • 입력 2014.11.09 15:25

[HD] AOA 설현 ‘레이저컷’ 무결점 몸매 '강타'.. 고난도 동작 '소화'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신곡 ‘사뿐사뿐’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속 ‘캣우먼’으로 완벽 변신한 AOA 멤버들의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추가로 공개되었다.

▲ 설현 레이저컷 ⓒFNC엔터테인먼트

최근 AOA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fficialAOA/)에는 “한편의 영화를 연상케 했던 설현의 레이저 신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AOA 멤버 설현이 영화 ‘엔트랩먼트’의 여주인공 캐서린 제타존스를 연상케 하는 검정 가죽 수트를 입고 유연한 몸짓으로 붉은 색의 레이저 보안을 피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 설현 레이저컷 ⓒFNC엔터테인먼트

지난 5일 공개된 스포트라이트 티저에서 ‘27초 무호흡 영상’에서 요염한 워킹과 과감한 눈빛을 보이며 뭇 남성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설현이 고난이도 동작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외모와 보디라인을 뽐내며 다시 한 번 남성 팬들의 마음에 ‘설렘주의보’를 발령했다.

▲ 설현 레이저컷 ⓒFNC엔터테인먼트

한편, 스포트라이트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등 각종 티저를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AOA는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둔 10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사뿐사뿐’ 무대를 공개한다. ‘사뿐사뿐’을 비롯한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음원은 11일 0시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