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09.01 09:11

‘여인의 향기’ JK 김동욱‘버킷리스트’뮤직비디오 공개

드라마+OST 압축 버전 알토란 뮤비…인기폭발

 

‘여인의 향기’ JK 김동욱이 부른 ‘버킷리스트’가 뮤직비디오로 공개돼 폭발적 지지를 얻고 있다.

JK 김동욱의 ‘버킷리스트’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 속 명장면으로 꼽혀왔던 장면들을 한 번에 모은 ‘여인의 향기’ 압축 버전이다. 연재(김선아)와 지욱(이동욱)의 달달한 듯 설레는 데이트 장면부터 가슴 뛰는 매혹의 탱고 장면,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와 지욱의 가슴 아픈 눈물 연기까지 ‘여인의 향기’ 희노애락이 총집합된 하이라이트 묶음인 셈. 명장면과 함께 깊은 감동을 안겨주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JK 김동욱의 낮게 깔린 허스키 보이스와 그에 어울리는 감동 영상이 결합돼 더욱 애잔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마치 ‘버킷리스트’를 위해 따로 촬영이 된 듯 뮤직비디오 속 장면, 장면은 ‘버킷리스트’의 가사 내용과 잘 맞아떨어지며 깊은 감동을 주고 있다.

실제로 JK 김동욱의 ‘버킷리스트’는 시한부 인생을 사는 연재가 남은 인생 동안 하고 싶었던 일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애잔한 곡으로 ‘늘 내 곁에서 나만 바라보기, 언제까지나 거기 그냥 선 채로 내 슬픈 사랑도, 지금 이 시간도 지켜주기’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인생의 마지막을 정리하는 주인공의 간절한 마음을 담은 애잔한 가사와 매력적인 김동욱의 허스키 보이스,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안겨주는 명장면의 조화로 감동이 더해지고 있다.

 

이미 ‘여인의 향기’ OST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 역시 김준수의 특별 출연 장면과 함께 뮤직비디오로 재탄생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인의 향기‘ OST는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까지 폭발적 인기를 얻으며 전무후무한 ’OST계 전설‘로 기록될 전망이다.

제작사 측은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한 ‘여인의 향기’ 배경음악이 드라마 내용과 잘 어울리면서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상승시키고 있다”며 “드라마를 통해 느꼈던 감동과 재미를 뮤직비디오를 통해 압축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생의 소소한 행복에 대한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는 ‘여인의 향기’는 연일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주말 밤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연재의 시한부 인생을 알게 된 지욱이 연재의 교통사고를 막기 위해 몸을 던져 희생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김선아와 이동욱의 가슴 절절한 러브라인이 한껏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