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4.02.27 09:01

클리오, 앰배서더 안유진과 함께 24SS 신제품 선보인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안유진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메이크업에 사용 된 제품은 24SS 신제품인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에디션’(Every Fruit Grocery) 제품으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쉬폰 블러 틴트’ 세 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

안유진은 화보를 통해 인간 복숭아같은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특히 매끈 보송한 복숭아 피부와 봄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채도 높은 아이/립 메이크업으로 보기만 해도 청량한 과즙미가 물씬 느껴지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올리브영 4년 연속 1위(23,22,21,20년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쿠션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청과 에디션 컨셉에 맞춰 기존의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패키지를 벗어 던지고, 복숭아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으로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 쉬폰 블러 틴트’는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싱그럽고 채도 높은 컬러들로 함께 출시 되었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9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 ‘10호 자두자두 제철이야’ 총 두 가지의 호수로 출시 되었으며, 쉬폰 블러 틴트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 19호부터 22호까지 네 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

화보 속에서 선보인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제품 3종은 오는 2월 26일(월)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클리오는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출시에 맞춰 오는 2월 28일(수)부터 3월 3일(일)까지 5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NEW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3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푸릇푸릇한 야외 잔디마당부터 장보기 테마로 꾸려진 마켓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푸짐한 경품과 한정 굿즈 등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사전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