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2.26 10:12

'피지컬100 시즌2' 김동현-이원희-정유인-이재윤-홍범석-박하얀 등 참가자 100인 공개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Underground)> 100인의 참가자들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피지컬: 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피지컬 컴피티션 절대 강자의 귀환에 전세계가 들썩이는 가운데 26일, 100인의 참가자들이 모두 공개됐다. 

앞서 티저 포스터를 통해 한국인 최초 UFC 진출자이자 한국인 최다승 보유자인 김동현부터 ‘한판승의 사나이’ 유도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이원희, 레슬링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정지현의 합류 소식이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이뿐만이 아니다. 전현직 국가대표 비중이 무려 30%에 달하며 국제 스포츠 경기를 방불케 하는 게임들이 펼쳐졌다는 후문.

한국 최초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모태범, 98년 만에 럭비 국제 스포츠 경기 진출을 이끈 국가대표 안드레진, 압도적인 피지컬의 수영 국가대표 정유인, 도전의 아이콘이자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 핸드볼 간판 박하얀 등이 피지컬 전쟁에 뛰어든다. 여기에 피지컬까지 완벽한 배우 이재윤, 운동하는 아이돌 골든차일드 이장준을 비롯해 FBI 외교관, 경찰, 군인, 마샬아츠 트릭커, 아보리스트 등 다채로운 직업군이 총출동한다. 또한 시즌1에 이어 재도전하는 아시아 최초 세계소방관대회 우승자 홍범석의 존재감도 흥미롭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는 오는 3월 19일(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