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4.02.23 21:51
  • 수정 2024.02.23 22:30

[공식] 故 신사동호랭이 측, 신사동호랭이의 마지막 앨범 트라이비 'Diamond' 방송 활동 진행

신사동호랭이 ⓒ스타데일리뉴스
신사동호랭이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故 신사동호랭이의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가 신사동호랭이의 마지막 앨범인 트라이비의 'Diamond' 활동에 대해  그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23일 고인이 된 신사동호랭이(본명 이호양)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되며 장례 절차 및 발인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가족, 친지, 동료들만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인과 생전 마지막으로 앨범을 준비했던 트라이비는 'Diamond' 방송 활동을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 덧붙였다.

아래는 티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 비통하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입니다.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이호양)가 2024년 2월 23일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 분들을 위해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되며, 장례 절차 및 발인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가족 친지들, 동료들만 참석해 조용히 비공개로 치를 예정입니다.

신사동호랭이가 애정을 갖고 지금까지 달려온 트라이비 멤버들도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신사동호랭이가 생전 트라이비와 마지막으로 준비해서 발매한 앨범인 만큼, 신사동호랭이의 유지를 받들어 새 앨범 [Diamond]의 방송 활동을 그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트라이비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애정을 갖고 함께 달려와준 신사동호랭이의 마지막 앨범이 눈부시게 빛날 수 있도록 당사를 비롯한 트라이비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애정 어린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트라이비 멤버들이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