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문화
  • 입력 2024.02.23 11:50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롯데 홈쇼핑 통한 론칭 방송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스키니랩’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월 26일 오후 8시 45분부터 진행되는 본 방송은 스키니랩의 신제품 첫 론칭 방송인 만큼 다양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방송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인 아나운서 겸 배우 오정연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방송 중에만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제품을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이자 혜택과 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바디 측정이 가능한 체중계 등 특별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식약처를 통해 체중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신소재 ‘다이글로메라’를 주요 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또한 체지방 감소 핵심 지표 성분인 미리세틴과 루테올린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비타민 B군과 비오틴, 아연 등 영양소를 챙겨 넣은 제품이다.

한편, 스키니랩은 지난 12월 대세 배우 박규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