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11.07 17:31

[HD] GOT7, 일본 5개 도시 첫 일본 전국 투어 '성료'

연말 추가공연 ‘GOT7 1st Japan Tour 2014 AROUND THE WORLD X’ mas’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GOT7이 첫 일본 전국 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10월 7일 오사카 Zepp Namb에서 시작한 GOT7의 첫 일본 전국 투어 GOT7 1st Japan Tour2014 'AROUND THE WORLD'는11월 6일 도쿄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에 공연을 마지막으로 일본 내 5개 도시 총 9회 공연으로 성황리에 종료했다.

▲ GOT7 일본 공연 모습 ⓒJYP엔터테인먼트

총 2만 5000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번 투어에서 GOT7은 고난이도 댄스와 넘치는 에너지로 무대를 누비며 팬들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브레이크댄스에 무술 요소가 가미된 ‘마샬아츠트리킹’의 데뷔 타이틀곡 ‘Girls Girls Girls’를 일본어 버전과 일본 데뷔곡 ‘AROUND THE WORLD’ 를 선보이며 GOT7특유의 에너지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 GOT7 일본 공연 모습 ⓒJYP엔터테인먼트

솔로스테이지에서는 JB가 박진영 작곡의 드림하이 OST곡인 ‘못 잊은 거죠’ 를 선보였으며, Jr.는 2PM 준호의 일본 솔로 곡 ‘I love you’, 영재는 2AM의 '친구의 고백'등 소속 선배들의 곡으로 감성적인 발라드 무대를 펼쳤다. 마크, 잭슨, 뱀뱀, 유겸도 2PM Jun. K의 솔로 곡 ’TRUE SWAG’을 부르며 랩과 댄스로 회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 GOT7 일본 공연 모습 ⓒJYP엔터테인먼트

이어 2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A’ 와 Jun. K의 ‘SO LUCKY’도 선보이며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사하였다. GOT7멤버들은”GOT7의 그룹 명은, 행운을 잡은 7명이라는 의미이며 팬 여러분이 우리의 행운이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투어 종료 소감을 전했다.

▲ GOT7 일본 공연 모습 ⓒJYP엔터테인먼트

특히 공연 마지막에 팬들의 큰 성원으로 추가 공연 ‘GOT7 1st Japan Tour 2014 AROUND THE WORLD’ X’ mas의 발표로 공연종료로 인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GOT7은 지난 10월22일 일본 데뷔 싱글 ‘AROUND THE WORLD’를 발매하자 마자 오리콘 데일리 2위, 위클리 3위에 랭크되며작년부터 올해까지 일본에서 데뷔했던 K-POP 아티스트 중 최고의 판매고와 성적을 기록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