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방송
  • 입력 2024.02.22 08:27
  • 수정 2024.02.22 11:53

'르세라핌, ‘전참시’ 출격...리얼 일상 공개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이 ‘전참시’에 출격한다.

오는 2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87회에서는 걸그룹 르세라핌의 무대 밖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르세라핌의 반전 매력 넘치는 리얼한 일상이 그려진다. 숙소보다 사옥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다는 다섯 멤버들은 연습실에 모여 태몽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엄마한테 전화하는 엉뚱한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이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그 가운데 사쿠라가 요즘 푹 빠져 있다는 뜨개질 솜씨도 엿볼 수 있다고.

특히 영양제를 챙겨먹던 김채원의 가방에는 공진단과 죽염 등 다양한 건강식품이 가득하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카즈하 또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특이한 약을 꺼낸 뒤 멤버들과 나눠먹으며 건강원을 방불케 하는 남다른 건강식품 사랑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컴백을 앞두고 르세라핌의 신곡 ‘EASY’ 안무 연습 현장도 공개된다. 안무 연습 전 동적인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있는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와는 달리 사쿠라와 홍은채는 가만히 앉아 있거나 누워서 몸을 푸는 극과 극의 모습을 보인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발레 경력 15년’을 자랑하는 카즈하는 11자 복근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 참견인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본격 연습이 시작되자 다섯 멤버들은 눈빛이 돌변, 칼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한다. 작은 동작 하나도 흐트러짐 없는 이들의 신곡 안무 연습 현장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르세라핌의 매력이 돋보이는 일상은 2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