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11.07 14:16

윤상, 연말 단독콘서트 ‘겨울 밤의 풍경’ 개최

11월 말 발표 예정 신보 수록곡 최초 라이브 무대.. ’깜짝 게스트 예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뮤지션 윤상이 오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연말 단독콘서트 ‘겨울 밤의 풍경’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1월 말 발표를 앞두고 있는 윤상의 새로운 음악들과 그의 주옥 같은 명곡들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 윤상 ⓒ오드아이앤씨

윤상의 소속사 오드아이앤씨에 따르면 연말 공연 ‘겨울 밤의 풍경’에는 지금까지 보여왔던 윤상의 공연과는 다른 참신하고 독특한 시도들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다양하고 새로운 기획으로 연말의 설렘을 관객과 함께 나눌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20여 년 간 윤상의 음악 행보에 동행했던 뮤지션들도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뜨거운 에너지를 전할 계획이다.

‘겨울 밤의 풍경’ 티켓 예매는 7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앞서 ‘날 위로하려거든’으로 5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고 음악 활동에 기지개를 켠 윤상은 오는 11월 말 새로운 음악들을 선보이며 뮤지션으로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다.

오랜만에 발표한 신곡 ‘날 위로하려거든’이 윤상의 실험적인 도전이 담겨 있는 곡이었던 만큼 그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음악 콘셉트 및 장르 등이 베일에 싸여있어 팬들과 음악 관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tvN ‘꽃보다 청춘’을 시작으로 어느 때보다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윤상은 오는 10일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그 동안 인간 윤상에 대해 쌓였던 궁금한 점들이 해소될 예정이다. 뮤지션에게 존경받는 뮤지션이자, 예능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윤상의 매력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힐링캠프’ 윤상 편은 10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