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19 15:10

썬투먼(SUN2MON) 인스파이어 리조트 지점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코코플레이어의 고감도 오프라인 스테이션 프리미엄 편집숍 ‘썬투먼(SUN2MON)’이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입점하며 오프닝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썬투먼은 공간(SPACE), 의류(WEAR), 화장품(BEAUTY) 등을 전개하며 세계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K-브랜드다.

썬투먼이 들어선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인천 영종도 내 약 50만 평방미터의 광활한 부지에 자리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주목을 받는 곳으로, 150평 규모의 지점은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썬타워 1F R 18 & R 21에 위치한다.

디자인더라움이 매장 설계와 시공을 진행해 더욱 트렌디한 공간에서 명품 의류부터 화장품, 명품 잡화, 명품가방, 쥬얼리, 방향제, 홈웨어, 뷰티 등을 총망라하여 선보이며, 새로운 콘셉트와 유행을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썬투먼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는 인스파이어 코리아 총괄대표와 서병문 초대 한국콘텐츠진흥원장이 오픈 기념 축사를 진행했으며 배우 배종옥, 김민준, 이서엘, 가수 소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등의 유명 셀러브리티를 비롯해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새로운 콘셉트와 다양한 요소들을 결합한 고감도 오프라인 스테이션 썬투먼은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We make it and We sell it(우리가 만들고 우리가 팝니다)라는 모토 하에 매일 머무르고, 입고, 바르고 싶어하는 K-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 나갈 예정이다.

썬투먼 관계자는 “오프닝과 더불어 많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며 “하루의 시작과 끝, 낮과 밤을 함께할 셀렉션으로 가득한 썬투먼 스페이스에서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