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16 16:01

떡참, 스케치 코미디 유튜브 ‘낄낄상회’와 협업 및 구독자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외식 프렌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 집)이 18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케치코미디 유튜브 ‘낄낄상회’와 협업 및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낄낄상회는 최근 ‘육퇴(육아 퇴근) 후 야식’이라는 먹방 컨텐츠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이번 협업 콘텐츠에서는 육퇴 후 축구를 보며 떡참의 분식파티세트와 쫄볶이를 맛있게 즐기는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었다.

낄낄상회의 구독자들은 “떡참 가성비 너무 좋다”, “떡참은 1인세트도 있어서 혼자 야식으로 즐기기 좋다”, “분식파티세트 조합이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상에도 노출되었던 떡참 분식파티세트(떡볶이, 순살치킨, 꼬마김밥, 순대, 모둠튀김, 음료까지 6가지 메뉴)는 1인분 구성의 떡참 인기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이다. 

떡참은 이번 낄낄상회와의 협업을 기념하여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떡참 가성비 조합”을 주제로 하는 본 이벤트는 02월 15일부터 02월 25일까지 낄낄상회의 <축구 (feat.분식) [EP.10 육퇴]> 영상에서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겨준 구독자들 중 5명을 선정하여 떡참 2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떡참은 하이디라오 마라소스로 만든 마라떡볶이와, 추억의 떡볶이 맛을 재현한 쫄볶이 등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업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