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16 13:53

평택 두피문신 아카데미 인더스칼프, 소수정예 수강생 모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평택 두피문신 아카데미 인더스칼프가 소수정예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인더스칼프(IN THE SCALP)는 두피문신 전문 브랜드로 그레이시티 당진, 평택, 안양점 출신 원장들이 만든 브랜드이다.

이와 같은 인더스칼프 아카데미에서는 당진, 평택, 안양 등의 지역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원장들의 실무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헤어디자이너 23년 경력의 원장이 직접 탈모유형별 컷트, 탈모커버 스타일링 등을 알려준다.

인더스칼프 아카데미는 소수정예로 운영되어 수강생에 맞춰 교육이 진행된다. 그리고 온라인 마케팅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마케팅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원장이 두피문신 샵 운영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시술 참관, 베드쉐어 및 시술 피드백, 가맹점 기회, 직원 채용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평택 두피문신 아카데미 인더스칼프 관계자는 “공장형 아카데미는 수강생 위주의 데모실습이 아닌 교육원장들이 진행하고, 수강생들은 거의 실습 참가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다”면서 “하지만 인더스칼프 아카데미는 수강생 위주의 데모실습이 이뤄진다”고 밝혔다.

이어 “데모실습을 통해 실제 현장에서 수요가 높은 헤어라인, 정수리, 구레나룻 등의 실습이 가능하다”면서 “수강생이 수강이 끝나도 샵을 오픈하거나 운영 시 어려운 점 등에 대한 계속적인 모니터링을 하는 등 평생케어까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