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17 10:01

‘퍼스트 리틀 리더스’ 영어 원서, ‘유아 교육 지침서’ 증정…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키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4~7세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2월에도 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글, 영어, 수학, 사고력, 탐구 코딩 등 유아 발달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7일간 무료로 경험할 수 있으며, 초등 인강 엘리하이의 전 학년 전 과목 콘텐츠도 이용해 볼 수 있다.

여기에 한글/수학/영어 교재, 유아 교육 지침서, AR 칠교놀이, 색칠놀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교육 지침서의 경우, 4~7세 자녀를 둔 부모님이 꼭 알아야 할 유아 발달의 핵심 정보, 개정 누리과정과 영역별 교수법, 유아기 영재교육 정보 등이 담겨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료 회원을 위해서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엘리하이 키즈 종합반 신규 구매자 전원에게 엄마표 원서로 유명한 스콜라스틱 출판사의 ‘퍼스트 리틀 리더스(First Little Readers)’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유아 교육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의 1:1 화상수업, 차별화된 스마트 학습기기, 유아 전문가가 만든 지면 교재 등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리하이 키즈 이용 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6,400여 권의 한글, 영어 도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체험 신청 및 종합반 신규 가입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