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16 10:16

LG전자 베스트샵, 동시 구매 고객 대상 할인·경품 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LG전자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이 5개 제휴사와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 클럽(LG Objet Collection Club)은 가구/이사, 육아, 여행, 생활 등 여러 분야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제휴 서비스다.

LG전자 베스트샵 구매 계약서 지참 시, △일룸 최대 8% 기본 적립(L.Point, 네이버 포인트, SSG머니 중 택1) △리바트/까사미아 최대 40만원 상품권 △에이스침대 최대 30만원 상품권 △이사 전문업체 영구크린 새집증후군 패키지(프리미엄/입주/이사 청소)를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반대로 제휴사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 구입 시 최대 4% 할인과 금액대별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 및 제휴사(에이스침대 / 리바트 / 까사미아 / 일룸 / 영구크린) 중 1곳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1명) △ 까사미아 가구 상품권 20만원(10명)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LG전자 멤버십 APP 내에서 참여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의 인기 가전제품과 다양한 생활 영역의 좋은 제품/서비스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