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4.02.16 09:48

로이킴, ‘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X신세경 애틋 멜로라인 노래한다

 ‘세작, 매혹된 자들’ OST (CJ ENM 제공)
 ‘세작, 매혹된 자들’ OST (CJ EN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가수 로이킴이 ‘세작, 매혹된 자들’의 매혹적인 멜로 라인을 한층 애틋하게 표현한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연출 조남국/극본 김선덕)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네 번째 OST 로이킴의 ‘그대라는 꽃잎’을 발매한다.

‘그대라는 꽃잎’은 서서히 파고드는 사랑의 감정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로이킴의 보컬 위에 점차 어우러지는 악기 연주가 마치 꽃잎이 서로를 감싸고 있는 듯한 이미지를 형상화해주는 노래다. 특히 따스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을 표현한 로이킴의 음색이 곡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로이킴은 작사, 작곡은 물론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를 통해서는 프로듀싱 역량까지 입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탄탄히 구축해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로이킴이 참여한 '마이 데몬'과 '환승연애3' OST가 주목받았으며 이번 '세작, 매혹된 자들' OST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는 이인(조정석 분)과 강희수(신세경)의 서사가 본격적 펼쳐졌으며, 김명하(이신영 분)와의 엇갈린 멜로 라인도 진행돼 향후 관계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세작, 매혹된 자들’ 8화 속 이인과 강희수의 숨막히는 키스신에 삽입된 '그대라는 꽃잎' 역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