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4.02.16 09:48

'그랜드 샤이닝 호텔' OST ‘Memories∙Beginning’ , 오는 18일 발매

'그랜드 샤이닝 호텔' OST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랜드 샤이닝 호텔' OST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배우 정인선, 이지훈, 김재경 등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랜드 샤이닝 호텔’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OST를 선보인다.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시리즈 ‘그랜드 샤이닝 호텔'(극본 박세현/연출 명현우)은 오는 18일 정오 강민정의 ‘Memories’와 ‘Beginning’ 등 두 곡의 OST를 발매한다. 

우선 타이틀곡 ‘Memories’는 진한 유혹의 감정을 표현하는 곡으로, 치명적인 아름다움으로 희생자를 찾는 연쇄 살인마이자 재즈 싱어인 박현주(김재경 분)가 무대에서 부르는 곡으로 삽입될 예정이라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가사, 재즈 퀄텟의 편성 위에 읊조리는 잔잔하고 깊은 선율, 가창자 강민정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또 다른 OST ‘Beginning’은 두 마음이 하나가 되는 과정을 다룬 노래로, 강민정의 재지한 목소리로 더욱 특별하게 완성돼 기대감을 높인다. 강민정 특유의 매혹적이고 유니크한 보이스가 사랑에 대한 감정과 순간들을 한층 멋지게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강렬하게 전달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창을 맡은 강민정은 지난해 프로듀서 그룹 015B가 공개한 ‘코펜하겐’, ‘기억을 가진 채 14살로’ 등의 객원보컬을 맡아 화제를 모은 신예로, ‘O'PENing(오프닝) 2023’에서도 ‘산책’ OST에 참여해 주목받은 바 있다. 강민정은 이번 ‘그랜드 샤이닝 호텔' OST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랜드 샤이닝 호텔’은 연쇄살인마의 타깃이 된 남자를 구하기 위해 소설 속에 스스로 갇힌 여자가 모든 걸 조종하는 베일에 싸인 작가를 쫓는 미스터리 메타픽션으로, 16일 오후 12시 TVING에서 전편 공개되며, 17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시리즈 ‘그랜드 샤이닝 호텔' OST 강민정의 ‘Memories’와 ‘Beginning’는 오는 18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