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2.15 15:14

‘편스토랑’ 진서연 “촬영으로 집 비워도 아이 챙겨주는 이웃, 너무 고마워”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진서연이 감사하고 행복한 제주살이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서연은 귤 농장을 찾았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소녀처럼 러블리한 진서연의 스타일. 평소 화려하고 강렬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진서연에게 모두들 놀란 가운데 진서연은 이웃들과 만든 육아 모임 ‘산방산 독수리’ 멤버들과 함께 귤 수확에 나섰다. 제주도이기에 맛볼 수 있는 싱싱하고 달콤한 귤에 ‘편스토랑’ 식구들도 군침을 꼴깍 삼켰다고.

이후 집으로 돌아온 진서연은 집으로 초대한 산방산 독수리 멤버들을 위해, 선물 받은 식재료 전복과 민어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요리를 했다. 특히 진서연이 조금 특별한 타르타르소스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잠시 후 산방산 독수리 멤버들이 도착했고, 폭풍먹방이 시작됐다. 이어 진서연은 마음 속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했다. 진서연은 “나 촬영 가면 우리 아이 삼시세끼 다 챙겨주고, 소풍날 도시락도 싸주고 정말 고맙다”라며 “나도 마찬가지다. 이웃들이 일 있을 때는 내가 챙겨준다. 서울에 있는 친구들이 ‘이웃 잘 만났다’라고 부러워한다”라고 말했다.

또 진서연은 제주살이를 시작한 이유도 털어놨다. 진서연은 “아이는 자연과 함께 키웠으면 좋겠다 싶어서 제주도에 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해질녘에 아이를 바다에 데려간 적이 있다”라며 당시 아이의 한 마디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과연 진서연의 가슴을 두드린 아이의 순수한 한 마디는 무엇일까. 진서연과 이웃들의 끈끈한 정, 제주살이 이야기는 2월 1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