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31 13:46

“故장진영 2주” 엄정화, 아직도 진영이가 그립다

2009년 9월 1일. 위암으로 세상을 떠난 영화배우 故장진영과 영화 <싱글즈 (2003)>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동료 배우 엄정화가 MBC life <히스토리 후>와의 인터뷰에서 장진영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표현했다.

영화 <싱글즈> 촬영 당시 같은 30대 여배우로서 30대 여성의 삶에 대한 대화를 많이 나눴었다며 장진영은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했던 배우였다고 회상했다.

 

엄정화씨는 장진영은 누구보다 아름다운 배우였고, 영혼이 맑고 투명해서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친구였다, 아직도 그녀가 떠난 것이 믿기지 않는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또한 싱글즈를 촬영 했을 때 30대를 함께 한 같은 여배우라서 공통점도 많았고 그래서 더 쉽게 친해줄 수 있었다면서, 마음이 따뜻했던 친구이자 동료라며 그녀를 그리워 했다.

한편  故장진영 씨의 아버지 장길남 씨가 MBC life <히스토리 후>와의 인터뷰에서 사위 김영균 씨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병세가 악화되던 딸을 곁에서 극진히 간호하며 병을 고치기 위해 노력했던 사위의 모습을 회상하며 그의 사랑에 감동했었다고 밝혀 주위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또한, 미국에서 극비에 결혼식을 올렸던 딸이 생전에 병이 다 나으면 한국에서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했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故장진영의 아버지와 남편, 동료 배우와 감독이 밝히는 장진영의 삶과 애절한 사랑 이야기는 8월 30일 밤 11시, MBC life 채널 <히스토리 후>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