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4.02.15 09:23

'전지적 참견 시점' 지코, 회사원으로 변신한 일상 공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지코의 반전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화려한 패션으로 등장한 지코는 매니저 없이 홀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고, 가는 동안 영상을 보는 등 평범한 모습으로 예상 외의 소소한 일상을 엿보여 눈길을 끈다. 곧이어 지코의 직장인 하이브 사옥이 전격 공개된다. BTS, 세븐틴, 뉴진스, 르세라핌 등이 소속되어 있는 하이브 사옥은 프라이빗한 안무 연습실부터 스타일링 룸, 각 층에 구비되어 있는 회의실은 물론 한강뷰가 보이는 구내식당과 카페, 헬스장 등 많은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이를 본 참견인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회사에 도착한 지코는 다른 직원들과 마찬가지로 한 업무 공간에서 개인 업무를 본 뒤 회의에 참석한다. 지코는 적극적으로 의견을 어필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도 잠시, 뜻밖의 압박(?)을 받으며 수세에 몰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지코는 스탭들의 ’립밤 도둑(?)‘으로 몰리는가 하면, 은근히 덤벙대는 3% 부족한 모습을 보이며 의외의 반전 매력을 대방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프로듀서 지코가 낳은 아이돌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이한과의 깜짝 만남도 공개된다. 이들에게 ’지버지‘로 불릴만큼 남다른 애정을 자랑한다는 지코와 멤버들의 케미는 어떨지 궁금해진다.

트렌드세터 지코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매력 넘치는 일상은 1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