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2.13 09:20

ITZY, 데뷔 5주년 맞이 기념 친필 메시지와 추억 가득 영상 공개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ITZY(있지)가 데뷔 5주년 기념 콘텐츠를 공개했다. 

2019년 2월 12일 데뷔한 ITZY는 2024년 2월 12일 데뷔 5주년을 맞이해 공식 SNS 채널에 다양한 콘텐츠를 게재하고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2일 0시 멤버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과 함께 지난 5년간 ITZY와 믿지가 함께한 소중한 순간들을 담은 영상 'ITZY 5th Anniversary "믿지 (MIDZY)"'를 공개했다. 팬들을 향한 진심을 노래한 팬송 '믿지 (MIDZY)'와 더불어 과거부터 현재까지 팬들과 호흡해 온 ITZY의 모습이 담겨 뭉클함을 더했다.

오후 2시 12분에는 ITZY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손글씨 포스터가 공개됐다. "믿지와 멤버들이 함께이기에 좋은 기억으로 가득한 5년을 보낼 수 있어요. 올해에도 우리 믿지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게 최선을 다할게요. 데뷔 때부터 항상 그래왔듯 즐겁고 행복한 추억들 부지런히 쌓아가자! 온 마음을 담아 고맙고 사랑해" 등 따스한 단어로 애정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오후 9시 온라인 라이브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ITZY는 2월 24일~2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BORN TO BE>'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