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13 10:01

함소아제약, 키자니아 서울·부산서 ‘탐험훈련센터’ 개관식 열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함소아제약(조현주 대표)이 16일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다양한 활동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신규체험 ‘탐험 훈련센터’의 개관식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전 세계 1억 명 이상이 경험한 에듀테인먼트 테마파크 브랜드로 ‘키자니아 서울’과 2016년 4월 오픈한 ‘키자니아 부산’을 각각 운영 중에 있다.

함소아제약이 이번에 오픈하는 탐험훈련센터는 '바른성장은 함소아에서 시작해요'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적인 체험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탐험훈련센터에서 탐험가가 되어 클라이밍 훈련에 참여하게 되며 단계별 난이도로 구성된 클라이밍 공간에서 집중력과 체력을 강화하고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체험을 완료한 어린이들에게는 탐험가 자격증이 수여되며, 함소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 식품 홍키통키 프리미어 체험팩과 함소아몰 전용 쿠폰이 지급된다. 키자니아 내 또 다른 함소아 체험관인 한의원을 함께 방문하면 추가 리워드도 증정된다.

탐험훈련센터 개관식과 함께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브랜드관 체험 인증 시 뽑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으며 키자니아 2인 가족 이용권 10매 외 다양한 함소아제약 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한편 이날 함소아제약은 한의사 강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자니아 서울점 극장에서 서초교대 함소아 김한빛 원장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체질별 학습법 강연을 통해 그동안 아이의 학습법에 대해 궁금했던 많은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키자니아의 함소아 탐험훈련센터에서 아이들이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튼튼한 체력과 성취감의 중요성을 알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키자니아에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체험 활동과 부모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구성으로 함소아제약의 바른성장 솔루션을 경험할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