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2.08 15:05

영국 폴포츠, 여수TV 초청으로 여수 방문

‘여수핫플패스’를 통해 여수의 주요 관광지 방문

폴포츠
폴포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07년 우연히 참가한 영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대중에게 큰 감동을 주며 세계적인 오페라가수로 거듭난 폴 포츠(Paul Potts)가 2024년 2월 22일 여수관광전문 언론미디어 여수TV의 초청으로 ‘2026 여수세계 섬 박람회’개최를 준비 중인 여수를 찾는다.

대한민국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폴포츠는 2018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를 맡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여수의 관광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소개하기 위해 '여수핫플패스'의 소상공인 매장과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다.

‘여수핫플패스’는 여수의 매력을 경험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 여수의 먹거리, 체험거리, 그리고 숙박까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현재 여수의 관광객이 감소하고 있는 상황에서 파격적인 온라인 마케팅 운영 방식으로 여수 소상공인들과 함께 상생하는 서비스를 지원하는 여수TV의 상생 프로젝트이다.

여수TV와 폴포츠의 이번 협업은 여수의 아름다움을 홍보하기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여수의 대표적인 화가 강종열 작업실을 방문하여 예술과 문화를 경험하고, 문화 교류를 통해 관광 르네상스를 위한 중심지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여수핫플패스’ 프로젝트는 앞으로 적극적인 홍보 및 확대를 통해 여수의 관광 산업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관광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여수의 매력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수TV 강수현 대표는 "여수핫플패스‘는 여수만의 장점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개함으로써 어려운 여수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드리고, 관광활성화의 촉매제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폴 포츠 방문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의 여수관광산업을 지속적으로 확장시켜 ‘2026 여수세계 섬 박람회’에 전 세계 더 많은 관객들이 여수를 방문 할 수 있도록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언론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