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2.08 08:15

르세라핌, 미니 3집 ‘EASY’ 트랙 리스트 공개

쏘스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니 3집 ‘EASY’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8일 0시 쏘스뮤직 공식 SNS에 공개된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미니 3집 ‘EASY’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앨범 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EASY’를 포함해 ‘Good Bones’, ‘Swan Song’, ‘Smart’, ‘We got so much’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EASY’는 알앤비(R&B) 스타일의 캐치한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수록곡 가운데 ‘We got so much’는 지난해 8월 첫 단독 투어 당시 선공개된 곡이며, ‘Good Bones’는 신보의 첫 번째 앨범 트레일러에 삽입된 바 있다.

전작 ‘UNFORGIVEN’에 이어 신보 ‘EASY’에서도 모든 멤버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Swan Song’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의 작사로 진정성을 더했다. ‘We got so much’는 허윤진과 홍은채가 직접 쓴 가사로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피어나(FEARNOT.팬덤명)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허윤진은 ‘Smart’ 크레디트에도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EASY’로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