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07 16:12

라마르프리미어 범계, MAKE미남서 지방흡입 솔루션 제공

'MAKE미남-바꿔줘! 내남자' 방송 캡처
'MAKE미남-바꿔줘! 내남자'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규 예능 프로그램 ‘MAKE미남-바꿔줘! 내남자 (이하 맥미남)’ 에서 라마르프리미어의원 범계(구, 평촌라마르의원) 가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맥미남은 갖가지 이유로 인해 자신감을 잃어버린 남성들에게 맞춤 외모 개선을 통한 변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23일에 첫 방송됐다.

이날 3회 방송에서는 과거 ‘전주대통령’ 으로 불리던 유명 래퍼 출신의 내남자 사연이 공개되어 MC인 김종국, 솔라, 기우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됐다. 그는 랩 경연대회에서도 우승하며 래퍼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전도유망한 래퍼였으나, 랩을 반대하는 부모님의 뜻에 따라 공인중개사로의 평범한 삶을 살아가게 됐다. 그 과정에서 불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인해 과거의 훈훈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현재는 117kg의 거구가 된 모습에 MC와 방청객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맥미남 ‘의벤져스’, 라마르프리미어 범계 김하중 원장이 맞춤 솔루션을 제안했다. 상체, 얼굴 부위의 집중 지방흡입을 통해 전체적인 몸의 볼륨을 먼저 줄인 이후, 디테일하게 몸매 라인을 다듬는 솔루션이었다. 총 지방흡입량 8,300cc에 달하는 두 차례의 지방흡입이 진행되고, 몸을 교정하는 사후관리를 받는 사례자의 모습이 보여졌다.

솔루션이 끝나고, 변화를 이루어낸 사례자가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냈다. MC와 방청객은 변화된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사례자 또한 완전히 변화된 자신의 모습에 기뻐하며 새로운 삶을 살아가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한편,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는 더라이프, KBS Joy, LG헬로비전 채널 25번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동시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