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08 09:01

대성마이맥, 설 연휴 맞아 '새해 열공 지원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디지털대성의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설 연휴를 맞이해 ‘새해 열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2024년 최신 단 강좌 컨텐츠와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쿠폰 북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북은 단 강좌 1만원, 교재 3천원, 교재 2천원 할인 쿠폰이 각각 2매씩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쿠폰 사용은 2월 7일부터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로 새해 열공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성마이맥 수강생 연휴 평균 수강 시간인 4시간을 설 연휴 동안 공부한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 네이버페이 1만원, 다이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수강 시간 4시간은 이벤트 페이지 내 ‘열공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 후 12일까지 기록된 시간을 기준으로 하며, 수강시간은 마이페이지의 학습통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출석이벤트 ‘소원을 이뤄주는 용볼 모으기’를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쿠폰팩 발급, 열공 도전 시 각 1개씩 지급하고, 1일 1회 출석 시 용볼을 1개씩 지급한다. 출석으로 받을 수 있는 용볼 수는 최대 5개로 모든 이벤트 참여시 7개의 용볼을 얻을 수 있다. 미션 성공 후 받은 용볼의 수량에 따라 추첨을 통해 CU 금액권, 맘스터치 기프티콘, 네네치킨 기프티콘, 아이패드 9세대를 증정한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 설 연휴에도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설 맞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새해 열공 지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고, 원하는 목표의 성적도 달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