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07 11:01

㈜프린팅박스, 버추얼 아이돌그룹 ‘플레이브(PLAVE)’ 포토굿즈 한정 판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린팅박스는 ‘플레이브(PLAVE)’의 공식 포토 굿즈의 한정기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플레이브’는 가상세계와 현실세계 사이의 신비한 공간인 아스테룸(ASTERUM)에서 온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 이번 한정판매 이벤트는 멤버 ‘노아’ 생일을 기념하여 오는 2월 10일 00시부터 13일 23시 59분까지 전국의 콘텐츠 공유플랫폼 프린팅박스를 통해 진행된다.

준비된 ‘플레이브’의 포토 굿즈는 총 7종의 이미지로 제작됐는데, 그 중 2종은 미공개 된 포토굿즈라 더욱 높은 가치를 지니며, 4X6, 6X8 등 다양한 규격으로 선택할 수 있다.

구매는 판매기간 동안 프린팅박스 공식 SNS 및 공지사항 내 플레이브의 한정 포토굿즈의 인쇄코드 7자리를 확인 후 전국 프린팅박스 기기에 인쇄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하면 된다. 현재 프린팅박스는 약 1천2백여대가 전국에 설치되어 있다. 설치 장소는 공식 APP/WEB 내 프린팅박스 위치 찾기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프린팅박스는 상업공간만이 아닌, 아티스트와 팬들 간의 지역적인 경계를 허물고 나와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동네의 팬들이 모여 포토 굿즈를 구매하고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 할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차별화된 출력문화를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