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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06 11:44

2024년 설 명절 앞두고 유통업계, 언론홍보로 소비자 공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24년 설 명절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분주하다. 명절 특수를 맞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언론홍보가 주목받고 있다.

언론홍보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언론 매체를 통해 알리는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한다. 특히, 명절 특수를 앞두고 있는 유통업계에서는 언론홍보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실제로, 유통업계에서는 언론홍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A사는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하면서 언론홍보를 통해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명절 선물세트 매출이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B사는 명절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언론홍보를 통해 이벤트 내용과 혜택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했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출이 30% 증가했다.

오픈프레스는 언론홍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통업계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들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유통업계의 한 관계자는 "명절 특수를 앞두고 언론홍보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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