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2.05 10:04

김나영, 신용재와의 듀엣 신곡 '내일 이별' 티저 영상 오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나영과 신용재가 함께한 신곡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김나영과 신용재의 신곡 '내일 이별'의 개별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먼저 3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나영은 눈 내리는 거리 한가운데 서서 눈을 바라보며 아련하고 애절한 감성을 표현했고 신용재와의 듀엣 하모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4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쓸쓸하게 거리를 지나는 신용재의 뒷모습을 시작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과 눈을 바라보며 추억을 회상하는 장면으로 이별을 경험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적적함을 담아냈다.

신곡 '내일 이별'은 결국 이별해야만 하는 순간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뛰어난 호소력과 가창력을 지닌 '괴물 보컬' 신용재와 소울풀한 감성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음원 강자'로 대중들의 인정을 받고 있는 김나영이 만났다.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으로 국내 정상급 보컬리스트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신용재와 김나영의 만남에 발매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대중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김나영과 신용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녹음 현장 영상을 깜짝 공개, 명품 발라드를 예고하며 신곡의 열기를 지피고 있다.

한편 김나영과 신용재의 신곡 `내일 이별`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