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4.02.03 09:01

힌스 ‘블루 쿠션’… 2월 단독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올리브영 ‘올영픽(P!CK)’에 선정된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의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과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이 2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영픽(P!CK)’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2월 올영픽으로 선정된 일명 ‘블루 쿠션’은 힌스의 얇고 섬세한 블러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이다. 이 제품은 출시 6개월만에 2023 싱글즈 인품사 어워드 쿠션 부문 BEST, 2023 글로우픽 어워즈 쿠션파운데이션 부문 ROOKIE 등 뷰티 어워즈 4관왕을 달성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블루 쿠션 본품과 리필 기획세트를 1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3일 단 하루 오늘의 특가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2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과 브러쉬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17% 할인, 데일리 음영 컬러로 조합된 멀티 유즈 ‘올라운드 아이 팔레트’는 23% 할인 받을 수 있다.

힌스는 이번 올영픽으로 선정된 블루쿠션과 래디언스 밤을 함께 사용하는 페어링 베이스 메이크업 ‘블러 앤 글로우’룩을 제안한다. 힌스 블루쿠션은 시간이 지나면서 건조해지는 매트가 아닌 편안한 컴포트 매트 제형으로 48시간동안 지속가능하다. 블러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에는, 힌스의 래디언스 밤을 활용해 섬세한 부위에 하이라이팅 효과를 줄 수 있다.

한편 이외에도 파운데이션, 아이 팔레트까지 이번 2월 올영픽 힌스 제품은 2월 한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