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02 15:07

나다(NADA)코인, 미국 소재 비트마트 거래소 상장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나다(NADA) 프로토콜의 나다(NADA) 코인이 글로벌 대형 거래소인 비트마트(Bitmart)거래소에 한국시간 2월 3일 새벽 1시에 상장한다고 2일 밝혔다. 

미국 뉴욕에 소재지를 두고 있는 비트마트(Bitmart) 거래소는 2018년 오픈한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로 18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 이상의 이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대형 프로젝트인 컴투스홀딩스의 XPLA, WEMIX 코인등이 상장되어 있어 국내 가상자산 이용자에게 친숙한 거래소이다

나다(NADA)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NFT 대전형 P2E 게임 '슬라임월드'를 시작으로 여러 분야의 콘텐츠를 블록체인 생태계와 연결하는 사업을 추진 중이다.

나다(NADA) 프로토콜 관계자는 "비트마트 거래소는 국내 CODE 솔루션을 이용한 트래블룰을 적용하고 있는 만큼 국내 대형 거래소와의 가상자산 이동이 원활하여 국내외 적으로 나다(NADA)코인의 안정적인 유동성을 확보하게 됐다. 최근 '슬라임월드' 사용자 증가로 나다(NADA) 코인의 거래량이 급증한 만큼 지속적인 거래소 상장을 통해 나다(NADA)코인을 쉽게 거래할 수 있게 하겠다. 또한, 예고한 대로 신규 거래지원 거래소 3곳은 상장 확정되었고 거래소의 헤데라 메인넷 기술지원 완료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나다(NADA)코인은 글로벌 기술 메인넷인 헤데라(HEDERA) 프로젝트 중 최대 홀더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 5대 가상 자산 거래소인 GOPAX, 싱가포르 소재 DEEPCOIN 거래소 선물 마켓에 상장하며 지속적인 상장을 통해 글로벌 사업확장을 꾸준히 이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