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4.02.02 08:58

NCT 태일, ‘세작, 매혹된 자들’ 새 OST ‘파랑(波浪)’ 가창...조정석X신세경 잔혹한 운명 노래한다

‘세작, 매혹된 자들’ OST (CJ ENM 제공)
‘세작, 매혹된 자들’ OST (CJ EN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NCT 태일이 ‘세작, 매혹된 자들’의 조정석, 신세경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OST 가창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연출 조남국/극본 김선덕)은 오는 4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 태일(TAEIL)의 ‘파랑(波浪)’을 발매한다.

‘세작, 매혹된 자들’의 숨 막히는 사랑과 복수의 암투를 담아낸 ‘파랑(波浪)’은 태일의 단단하고 깊은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인 곡이다.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서정적이지만 웅장한 연주와 선율은 보다 더 깊이 이야기에 빠져들게 한다.

특히 가창을 맡은 태일은 NCT 메인보컬답게 탁월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최근 진한대군 이인(조정석 분)과 천재 내기 바둑꾼 강희수(신세경 분)의 운명적 만남을 그리며 향후 휘몰아칠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태일은 새 OST ‘파랑(波浪)’을 통해 참혹하고 매혹적인 운명에 대한 스토리를 더욱 극적으로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