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02 09:01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해피아워 이벤트’와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비노탭시에나 해피아워’ 이벤트는 48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이용할 수 있는 탭 카드를 10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 선별된 돼지고기로 가공한 비어햄, 모타델라, 살라미 등으로 구성된 샤퀴테리를 무제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는 참가비 5만원이며, 참가자는 당일 비노탭 시에나 고객 중 참가신청서를 낸 선착순 8명을 선정하여 진행한다.  프리미엄 1종을 포함한 3종의 글라스 와인이 제공되며 와인 품종과 생산 지역을 맞추는 이벤트. 와인 3종의 품종과 생산지역을 맞추는 이벤트로서, 점수에 따라 더 시에나 리조트 숙박권, 20만원 더 시에나 상품권, 10만원 더 시에나 상품권, 와인 1병 등이 주어지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더 시에나 캔들이 제공된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의 소믈리에 하창원 팀장은 ‘평소에 저희 와인바를 즐겨 찾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와인을 제공할 수 있어서 자부심이 컸으며,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해 더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마음이 뿌듯하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발렌타인데이 등 특별한 날에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떠올리실 수 있도록 서비스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고객들의 기대에 맞춰 끊임없이 즐거움을 선사할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며, “해피아워 이벤트와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 이외에도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3층에 위치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벨라비타’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월 14일, 이틀 동안 디너와 함께 고급 와인 3종을 페어링 서비스 한다. 함께 페어링 되는 와인은 키르 로얄, 투 핸즈 섹시 비스트, 발비 소프라니 브라케토 다퀴로 화이트 데이 때도 3월 14일 이틀 동안 같은 페어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는 오는 2월 14일을 시작으로, 이후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비노탭 시에나에서 실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