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4.02.01 13:14

가수 한승우, 밀리밀리(MILLIMILLI) 글로벌 뮤즈 발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밀리밀리(MILLIMILLI)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가수 한승우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한승우는 빅톤, X1 멤버에서 최근 싱글 앨범 발매 등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트렌디한 스타일과 일상을 선보이고 있다.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WWD KOREA 화보에서 한승우는 자유롭고 힙한 밀리밀리의 메이크업 라인 무드에 걸맞은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화보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 신제품 ‘밀리밀리 쿠션’ 제품과 ‘프로틴 립 플럼퍼’ 특성에 맞게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제품은 투톤으로 구성된 쿠션 파운데이션과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포뮬러로 롱라스팅 글로우를 연출하는 립 플럼퍼로 바르는 즉시 피부와 입술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일본, 베트남, 홍콩 등 밀리밀리의 글로벌 진출을 알리며 발탁된 뮤즈 한승우의 매력적인 화보는 밀리밀리 공식 인스타그램 및 WWD KOREA 2월호 매거진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특히 글로벌 H&B스토어 가디언(guardian)의 베트남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밀리밀리 관계자는 “한승우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뷰티 철학에 부합하다고 판단하여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라며, “한승우와 함께 할 2024년 밀리밀리 봄 시즌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